"시합 훈련 안 힘든가봐" Wbc 룸살롱 논란에 배구선수 김요한이 야구선수에게 한 일침 재조명 < 연예 < 기사본문 원픽뉴스

지난 21일 정세균 국무총리는 담화를 통해 “유흥시설은 앞으로 15일간 운영중단해 주고 불가피하게 운영할 경우 업종별 준수사항을 지켜야 하며, 위반시 행정처분 한다”고 발표했다. 룸방모아는 불법 성매매 업소를 등록 및 중계하지 않습니다. 또한 규정에 의거하여 19세 미만의 청소년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마련된 파티룸에서 은밀히 대마초 판매와 흡입이 이뤄졌다. 한 공간에서 대마를 직접 재배해서 말려 판매하고, 흡입까지 가능한 일종의 ‘원스톱시스템’이다. 파티룸을 열기 위해 준비를 해 놓고 오픈을 앞둔 상황에서 지인들을 불러 대마 흡입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하다 경찰에 적발된 것이다.

 

약 15분 분량의 한 동영상의 경우 여성 종업원과 유흥주점 관계자가 Q&A 식 대화를 나누는 형식이다. 물론 일부 인사들 중에는 아직도 친일 논란이 있습니다. 그러나 친일 논란과 정확한 친일 부역자를 제대로 구분할 필요는 있습니다. 특히 민족대표 33인을 포함한 48인 모두가 변절자라고 단정 짓는 것은 위험합니다.

 

또 다른 외국 언론에선 한국의 모 주류업체가 마케팅 행사 때 호스트빠 선수들을 초청한 사실을 전하면서, 한국 위스키 판매량의 80%가 4천개의 호스트빠, 룸싸롱에서 이뤄지고 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기업의 정치’가 술자리에서, 남성의 몸을 안주 삼아 이루어지는 것도 한국 직장문화의 대표적인 특성이다. 세계 어디를 가나 한국인 커뮤니티가 형성된 곳에는 어김없이 호스트빠와 룸살롱과 단란주점이 자리를 잡는다. 이런 유흥문화는 당연히 폭력조직과 인신매매 조직, 각종 성범죄와 관련되어있고, 외국 한인사회의 골치거리로 떠오른 지 오래다. 또 다른 외국 언론에선 한국의 모 주류업체가 마케팅 행사 때 룸살롱 마담들을 초청한 사실을 전하면서, 한국 위스키 판매량의 80%가 4천개의 룸살롱에서 이뤄지고 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일단, 선수들은 경위서에서 호주전(3월 9일)의 전날과 일본전(3월 10일)의 전날이 아닌 이동일인 3월 7일과 일본전이 끝난 직후인 3월 10일 술집을 방문해서 술을 마셨다고 진술했다. 하지만 최초 보도한 매체에서는 호주전 하루 전날, 그리고 일본전 하루 전날, 일본전이 끝난 직후까지 3일 연속으로 술을 마셨다고 밝힌 바 있다. 기회가 좋은 투자는 일반적으로 아무에게나 주어지지 않기 때문이다”며 “조건이 좋으면 대부분 화류계 큰 손이나 이들과 일로 얽혀 있는 힘과 권세 좋은 사람들에게 먼저 제안이 간다. 그들이 대부분 큰돈을 움직이며 투자기회를 꿰차고 있어 실상 좋은 투자 기회를 만나긴 쉽지 않다”고 말했다. 업계에선 유흥업 재테크는 지금이 최적기라는 말이 나돈다.

 

하긴 너하고 나랑 나이차이 그렇게 많이 나는 것도 아니잖아? 솔직하게 말할 수 없을 만큼 창피한 행동을 하면서, 노골적으로 여성들에 대한 차별을 일상화하고 있으면서, “다들 그러니 나라고 별 수 없지 않냐” 따위의 변명은 이제 집어치워야 한다. 일상에서 매 순간 실천할 수 있는 일들이 생길 것이다. 물론, 성적인 접대를 받지 않았다고 해서 음주 사실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다. 또한, 성 접대와 향락을 국가대표 선수들이 호텔을 빠져나와 누렸다는 것 자체는 국가대표의 엄청난 품위 손상에 해당한다.

 

룸살롱은 유흥주점이지만 일반음식점 등으로 허위 가맹점을 만들어내어 소득을 분산, 탈루하는 식의 탈세에 이용된다. 국세청은 전국적으로 매년 1000개에 달하는 위장가맹점을 적발하고 있고, 지난해에는 1286개의 위장가맹점을 적발해 폐업조치시켰다. 3개 세무서는 직원들만 600명이 넘고, 대기업과 금융기관이 몰려 있는 영등포세무서와 남대문세무서를 제외하고는 서울에서 가장 세수입이 많은 세무서들이다. 통합세무서 인근 한 세무법인 관계자는 "A룸살롱은 국세청 직원들은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곳"이라고 귀띔했다. 국세청 간부들이 성매매를 했던 룸살롱이 사건 직후 국세청으로부터 세무조사를 받았기 때문이다.

 

“극심한 복통으로 인해 생리휴가를 사용한다고 하자 ‘여자들은 쉬고 싶을 때 생리 핑계대고 쉴 수 있어서 부럽다’면서 ‘쉬고 싶을 때 쉬지 못하는 남자들이 불쌍하다’고 눈치를 줬습니... SBS 드라마 ‘빅이슈’와 KBS드라마 ‘저스티스’는 룸살롱과 접대문화를 등장시키고도 비판받지 않았다. 룸살롱과 접대문화의 선정성을 극에 담는 대신 접대 대상이 된 여성의 고통 등을 담은 탓이다. ‘빅이슈’는 13,4회에서 룸살롱 안에서 일어난 마약흡입과 신인 여배우를 이용한 고위층 접대 등을 담았다.

 

테이블 위에서 창작공연(?)을 시키는가하면 남성들과의 ‘전투’ 때 평소와는 다른 방법으로 일을 치러봤다는 증언은 생각보다 많다. 보다 과격해지는 북창동서비스가 과거 미아리 텍사스서비스를 접목시키면서 높은 팁만 따라준다면 변태손님들을 알아 모신다는 소문도 매니아들 사이에선 파다한 실정이다. 특히 룸살롱을 찾는 남성들은 이 가운데서 세련형을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도대체 거기서 뭘 하길래 수천만원을 거침없이 쓰고 또 어떤 얘기가 오가느냐는 지적이다. 최승재 의원은 “정경희 간사가 어제 (초선 의원 간담회 논의) 내용을 A부터 Z까지 가감없이 전달했다. 대표가 직접 답변하겠다고 해서 빠른 시간 내에 직접 대화를 나눠서 해결방향을 찾기로 했다”고 밝히고 있어 이번 이 대표의 성상납 의혹도 제기될 것으로 보여 가연 이 대표가 이에 대해 어떻게 설명할지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감찰 결과를 통보 받은 대검찰청은 조만간 감찰위원회를 열어, 검사 세 명에 대한 징계 수위를 논의하게 됩니다.

 

뒤숭숭한 단체 분위기가 계속되던 가운데 교주가 해외 집회를 위해 한국을 떠났다. 그 기간 즈음에 인터넷 모 사이트에 해외 호텔 로비에서 만취 상태로 방뇨를 하는 사람들의 사진이 올라와 난리가 난 적이 있다. 그런데 문제는 그렇게 방뇨하는 사람들이 이 단체 리더급 간부들 2~3명이었다는 것이다. 그 글을 올린 사람을 찾아내고 결국 올라간 지 2시간만에 삭제되는 수습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그런 메시지를 듣는 회원들에게는 두 가지 큰 특징이 눈에 띄었다.

키스방 강남 오피 오피가이드 후기 키스방 키스방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시합 훈련 안 힘든가봐" Wbc 룸살롱 논란에 배구선수 김요한이 야구선수에게 한 일침 재조명 < 연예 < 기사본문 원픽뉴스”

Leave a Reply

Gravatar